2016학년도 2학기 기숙사 추가 신청 안내
작성자 | 전산운영과 | 작성일 | 2016/08/19 | 조회수 | 2165 |
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첨부파일없음 |
2016학년도 2학기 기숙사 추가 신청 안내
1. 신청기간 : 2016년 8월 22일(월) ~ 8월 24일(수) 까지
2. 신청방법
- 본교 홈페이지 "학생지원시스템 → 기숙사 → 기숙사신청" 으로 들어가셔서 안내에 따라 신청하고 해당계좌로 본인의 이름과 학번 모두를 입력한 후 기숙사비를 송금하시면 신청이 완료 됩니다
- 신청기간 내 신청완료를 했더라도, 입주가능 인원보다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탈락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1학년 우선배정 후 2,3학년(원거리학생 우선)배정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- 본교 홈페이지 "학생지원시스템 → 기숙사 → 기숙사신청" 으로 들어가셔서 안내에 따라 신청하고 해당계좌로 본인의 이름과 학번 모두를 입력한 후 기숙사비를 송금하시면 신청이 완료 됩니다
- 신청기간 내 신청완료를 했더라도, 입주가능 인원보다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탈락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1학년 우선배정 후 2,3학년(원거리학생 우선)배정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3. 기숙사비(식비포함) 및 송금처
금 액 | ||||||
남/여학생 동일 | 630,200원 기숙사비 400,000(관리비 120,000원포함) + 출입카드 예치금25,000+ 식비205,200(76일x2,700원) | |||||
송금처 | 남학생 | 608001-04-085349 | 예금주 | 경북과학대학교 |
은행명 | 국민은행 |
여학생 | 608001-04-085352 |
- 송금처는 본교 홈페이지 내 기숙사 신청 시 확인 바랍니다.
- 출입카드 예치금(25,000원)은 퇴관 시 환불되는 금액입니다.
- 무통장 입금은 지정된 계좌에 반드시 "학생본인의 이름과 학번을 입력한 후" 송금하시기 바랍니다.
보호자 및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확인이 불가하여 방배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4. 입주일자 및 방배정
- 2016년 8월 27일(토) ~ 8월 28일(일) 오전10시~18시까지 입주
※ 방배정은 학과별, 입금순으로 배정됩니다.
※ 8월 11일 ~ 8월 12일 같은방 신청 전학기 각 층대에게 문자/카톡으로 신청받습니다.
5. 입주시 준비물
- 침구류, 세면도구, 개인생활용품, 남학생은 개인 스텐드
6. 기숙사 관련 문의처 : 054-979-9151~2
7. 식당관계 문의처 : 054-971-8799
- 아침 의무식(점심ㆍ저녁은 개인이 식권을 구매하여 식사)
- 식사기간 : 2016년 8월 29일(월)~12월 16일(금) 총76식
① 주중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의무식 제공
② 공휴일 및 주말은 의무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(식권을 구매하여 식사)
- 식사시간 : 아침 1식 식비 : 2,700원 AM8:00~AM9:30 까지
※ 기숙사생은 단체 생활을 함에 있어, 타인에게 피해와 불편을 야기하는 행동은 벌점적용에 따라 퇴관 조치됨을 미리 인지하시기 바랍니다.
2016. 08. 19.
숭 덕 관 장
다음글 : | 2016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| 전산운영과 | 2016/08/19 |
---|---|---|---|
현재글 : | 2016학년도 2학기 기숙사 추가 신청 안내 | 전산운영과 | 2016/08/19 |
이전글 : | 2016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안내 | 전산운영과 | 2016/08/05 |